성능
후륜 트레일링암에 장착되어 노면의 진동을 절연하고, 차량의 주행안정성을 유지하며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함.
차량 NVH 및 R&H 성능개선
주요 성능 : 진동, 소음 절연, 하중 지지, Ride & Handling 제어.
크기
MULTI LINK TYPE : 약 Φ70 X 110 mm
무게
MULTI LINK TYPE : 약 0.86 Kg
특징
1) 과속방지턱 통과시 임팩트 쇽 저감 - 전후방향 정특성 저감.
2) 노면의 진동 절연 (NVH 향상) - 상하방향 동특성 저감.
3) 선회시 핸들링 성능 향상 - 축방향 강성 증대.
4) 급 제동시 차체 주행안정성 향상 - 축방향 강성 증대.
5) 이음방지 구조 적용 → 차체고질이음문제 개선.